[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몰디브, 코사무이, 후아힌(Hua Hin)지 한국에서 직항이 없는관계로. 최근 싱가포르 및 두바이 경유지 및 태국 방콕 여행지로 각광이다.
몰디브, 코사무이, 후아힌(Hua Hin)으로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 가기전 태국 방콕에서 1박에서 3박 쉬어가는 호캉스가 꾸준히 인기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필미소여행사가 '더 살릴 호텔 리버사이드 방콕 호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필미소여행사는 "한국에서 직항이 없는 몰디브, 코사무이로 떠나기 전 태국 방콕 호텔에서 즐기는 호캉스가 인기"라며 다양한 태국음식과 태국 마사지 및 웰니스 스파 그리고 가성비 좋은 호텔 컨디션'을 그 이유로 꼽았다.
이번 방콕 호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더 살릴 호텔 리버사이드(The Salil Hotel Riverside Bangkok)’는 짜오프라야 강변에 자리한 디자인 숙소로, 도시의 고요함과 활기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다.
현대적이면서도 태국 전통이 혼합된 감각적인 ‘미스매치 콜라주’ 컨셉으로, “꿈속의 여정이 시작되는 곳”이라는 모토를 내세운 이 곳에선 특히 인기는 스파 서비스다.
방콕 ‘더 살릴 호텔 리버사이드’ 빌딩 C의 3층에 위치한 'HARNN Heritage Spa Riverside'는 HARNN 브랜드가 운영하는 럭셔리 웰니스 스파로, 진정한 휴식을 서선사한다.
더 살릴 호텔 리버사이드에선 다양한 무료 액티비티를 놓치면 아깝다. 이 곳에서 ▲태국 전통의상 입어보기 및 사진찍기, ▲매일 15시부터 16시 사이 태국 간식 및 팝콘 ▲수영장에서는 즐기는 제철과일 시식, ▲매주 토요일 오전 요가,▲ 솜사탕 이벤트 등 다양한 무료 액티브티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필미소여행사는 몰디브, 코사무이, 후아힌(Hua Hin) 신혼여행상품은 물론 태국 방콕에서 자유여행시 해당 호텔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필미소여행사는 부산, 창원, 울산, 광주, 경남, 순천,광양, 포항, 진주, 경주 지역 거주자를 대상으로 온라인 박람회를 연중 진행, 부산출발 신혼여행 및 허니문 특가를 선보이고 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