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ON LA 무대 뒤, 박서빈이 공개한 인스타그램 비하인드 컷이 폭발적인 반응을 모았다. “3days in KCON LA!!!”라는 멘트와 함께 업로드된 사진 속 그녀는 보라빛 하트 컷아웃 탑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단숨에 이번 시즌 러블리 Y2K 룩의 교본으로 떠올랐다. 팬들 사이에서는 “진짜 바비인형이야”, “LA 날씨보다 더 핫하다”는 댓글이 이어졌다.
이번 룩의 핵심은 하트 모양 컷아웃이 들어간 타이트한 실루엣의 크롭 탑이다. 상체 라인을 강조하면서도 유니크한 컷 디테일로 러블리함과 Y2K 감성을 동시에 전달했다. 여기에 실버 톤의 체인 네크리스와 귀걸이를 더해 쿨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 보라빛 상의와의 조화를 극대화했다.
헤어는 단정하게 묶은 로우번 스타일로 마무리해 컷아웃 디테일의 포인트를 살리고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췄다. 얼굴선을 또렷하게 드러내는 이 헤어스타일은 무대 뒤에서도 흐트러짐 없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하트 컷아웃 탑은 이번 시즌 Y2K 키 아이템으로, 박서빈처럼 실버 주얼리와 매치하면 페스티벌룩은 물론, 데님 팬츠와의 믹스매치로 데일리룩에도 활용 가능하다.
최근 KCON LA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무대와 스타일 모두에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박서빈. 그녀의 다음 패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박서빈 #박서빈패션 #박서빈하트탑 #Y2K룩 #하트컷아웃탑 #서머룩추천 #실버주얼리코디 #LA룩북 #스타패션 #러블리Y2K #크롭탑코디 #페스티벌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