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동물농장' 폐가 안 백구가족·필테냥 유자·인천 슈가글라이더 소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TV동물농장' 폐가 안 백구가족·필테냥 유자·인천 슈가글라이더 소개

국제뉴스 2025-08-10 09:18:57 신고

필라테스 센터 유자 / SBS 제공
필라테스 센터 유자 / SBS 제공

10일 방송되는 SBS 'TV동물농장' 1234회에서는 폐가살이 중인 백구 가족의 구출 작전, 필테냥 유자, 인천 슈가글라이더 9마리 등이 소개된다.

▶이천 폐가 안 백구 가족

폐가살이 중인 백구 가족의 구출 작전!

이천의 한 등산로 옆 폐가에 귀신이 있다? 켜져 있는 전등에, 누가 설치해 놓은 펜스, 사용된 모기향까지, 분명 사람이 다녀간 흔적이 있는데... 알고보니 이 흔적을 남긴 건 선희 씨. 그녀가 폐가를 찾아오고 있는 이유는 생후 한 달도 안 된 새끼 강아지들 때문이다. 녀석들의 어미인 백구는 먼발치에서 선희 씨와 새끼들을 바라보기만 할 뿐, 경계심에 쉽게 다가오지 못하는데.. 선희 씨가 물러나자, 새끼들에게 와 젖을 물리는 백구. 선희 씨가 챙겨놓은 사료를 한 입 먹으려다가도 낑낑대는 새끼들의 소리에 다시 육아 모드에 돌입하는 모성애 만점 어미다. 더 이상 어둡고 더러운 폐가에서의 육아는 끝! 새로운 시작을 위한 백구 가족의 구출 작전이 시작된다!

▶시흥 코어를 부탁해 필테냥 유자

스트레칭 하라옹~ 버티라옹~

시흥의 한 필라테스 센터. 운동 중인 회원들과 열정적으로 가르치고 있는 선생님 유신 씨. 그런 그들 옆에 웬... 고양이?! 갑자기 등장한 녀석에 회원들은 한층 긴장해서 운동에 집중한다. 알고 보니 센터의 모두가 인정하는, 무려 경력 2년의 묘(猫) 쌤 ‘유자’다! 운동 하는 회원들 사이에 자리 잡고선 유심히 지켜보다, 회원 몸에 올라 자신의 무게를 추가하며 난이도도 조절하는 모습까지~. 그런 유자 옆으로 등장한 똑 닮은 고양이, 4개월 차 신입 ‘살구’! 아직은 센터 생활이 낯설어 허술한 모습이 유자에겐 눈엣가시인데... 베테랑 유자와 견습생 살구의 센터 생활은 어떤 모습일까?

▶인천 슈가글라이더 9마리

달~콤한 비행을 하는, 우리는 슈가글라이더예요!

달콤한 음식을 좋아하고 나무와 나무 사이를 자유로이 비행하는 동물계의 요정이 나타났다?! 동물농장을 오랜만에 찾은 ‘슈가글라이더’가 오늘의 동물! 슬비 씨가 키우기 시작한 슈가글라이더지만 이제는 딸 정연이의 동생들이 되었다는 9마리의 슈가글라이더 패밀리다. 낮에는 털주머니 속에 꼭꼭 숨어있다 어두운 밤이 찾아오자, 하나둘씩 나오는 슈글들! 야행성답게, 정연이가 잠든 사이 씹고 뜯고 장난은 기본, 외줄타기까지 즐기는 활발한 밤을 보낸다. 단체 생활을 하는 동물이라 잘 지내는가 싶지만, 정연이는 막내 ‘미꾸’가 걱정이다. 어미인 ‘꾸꾸루’가 육아를 하지 않고 놀기에 바쁘다는데... 그런 어미를 오매불망 기다리는 미꾸. 대체 꾸꾸루는 왜 자식인 미꾸를 받아주지 않는 걸까?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