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본좌’ 정준하, 인기 많다더니 인사모 입단 위기? 유재석·하하의 ‘웃픈’ 검증 타임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식신본좌’ 정준하, 인기 많다더니 인사모 입단 위기? 유재석·하하의 ‘웃픈’ 검증 타임

스타패션 2025-08-09 11:02:10 신고

3줄요약
/사진=놀면뭐하니
/사진=놀면뭐하니

 

MBC 간판 예능 '놀면 뭐하니?'가 '인사모(인기 없는 사람들의 모임)' 후보로 정준하를 초대하며 또 한 번의 레전드 에피소드 탄생을 예고했다. 유재석과 하하는 정준하의 인기 검증에 나서며 쉴 새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놀면 뭐하니?'는 8월 9일 방송에서 유재석과 하하가 '인사모' 후보 정준하를 만나 면접을 진행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그동안 전화 연결로 존재감을 드러냈던 정준하는 유재석의 부름에 '정준하 리포터'로 맹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에는 '인사모' 초대장을 받으며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유재석과 하하는 정준하를 '인사모'에 영입하기 위해 열정적인 모습을 보인다. 이에 정준하는 "나 인기 많다니까!"라며 억울함을 호소하지만, 유재석과 하하는 쉴 새 없이 정준하를 놀리며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정준하의 자랑에 유재석과 하하는 "형! 거짓말하지 마", "진짜 확실해?"라며 짓궂은 질문을 던져 폭소를 유발한다.

'인사모' 주최자 하하는 정준하를 달래보지만, 유재석은 "형 가끔 보니까 너무 웃긴다"라며 정준하를 더욱 자극한다. 정준하의 인기 많은 근황 주장과, 그를 '인사모'에 끌어들이려는 유재석과 하하의 환상적인 콤비 플레이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인사모'와 '80s 서울가요제' 특집으로 시청률과 화제성을 모두 잡으며 토요일 예능 최강자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놀면뭐하니 #유재석 #정준하 #하하 #인사모 #꿀잼예능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