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벽지가 나이아가라?! 구저씨, 누수에 멘붕…결국 화채로 회복한 레전드 하루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나혼산' 벽지가 나이아가라?! 구저씨, 누수에 멘붕…결국 화채로 회복한 레전드 하루

스타패션 2025-08-08 09:56:13 신고

3줄요약
/사진=나혼자산다
/사진=나혼자산다

 

MBC 간판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구성환이 예상치 못한 누수 피해로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45년 역사가 담긴 그의 보금자리가 집중 호우로 인해 위기를 맞이하며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방송에서는 '나이아가라 폭포'를 연상케 할 정도로 젖어버린 도배 벽지를 마주한 구성환의 당혹스러운 표정이 생생하게 담길 예정이다. 곰팡이와 누수 흔적으로 얼룩진 안방을 복구하기 위해 그는 직접 옥상 방수 작업에 나선다. 동네 철물점 아저씨의 도움을 받아 퍼티 작업부터 방수 페인트칠까지, 쉴 새 없이 땀을 흘리는 '구저씨'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응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구성환은 셀프 도배에도 도전하며 또 다른 난관에 봉착한다. 풀을 먹인 벽지를 바르던 중 예상치 못한 문제에 직면, "포인트 벽지도 아니고…"라며 울먹이는 그의 모습은 웃픈 상황을 연출한다. 과연 그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고된 작업 후, 구성환은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특제 수박 화채를 선보인다. 달콤한 수박과 얼음으로 완성된 '구저씨표' 화채는 지친 그의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땡볕 아래 고생한 뒤 그릇째 화채를 들이켜는 그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오늘 밤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는 누수와의 전쟁을 선포한 구성환의 파란만장한 하루가 펼쳐진다. 그의 좌충우돌 자가 보수 도전기는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 그리고 공감대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혼자산다 #구성환 #구저씨 #누수 #셀프도배 #수박화채 #자가보수 #MBC예능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