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채연, '자연인' 윤택과 특별한 인연 공개…“캠핑하고 싶다” 댓글이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백반기행’ 채연, '자연인' 윤택과 특별한 인연 공개…“캠핑하고 싶다” 댓글이 시작

메디먼트뉴스 2025-08-04 08:40:41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가수 채연이 개그맨 윤택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캠핑’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친분을 쌓게 된 두 사람은 티격태격하면서도 훈훈한 케미를 뽐내며 강릉 밥상 여행에 나선다.

8월 3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되는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는 ‘원조 섹시 디바’ 채연과 ‘나는 자연인이다’의 윤택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채연은 윤택과의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4년 전 채연이 SNS에 ‘캠핑을 꼭 해보고 싶다’는 댓글을 남겼고, 이에 윤택이 먼저 손을 내밀며 인연이 시작됐다는 것.

두 사람은 함께 강릉 밥상을 즐기며 거침없는 토크를 이어간다. 채연은 최근 유튜브를 통해 2000년대 유행했던 ‘만 원의 행복’ 콘셉트의 영상으로 Y2K 스타로 떠오른 근황을 전한다. 윤택은 “캠핑 마니아로 알려져 ‘나는 자연인이다’에 캐스팅됐다”고 밝히며, ‘12년 차 자연인’ 그조차도 힘들었던 ‘꼽등이 볶음밥’ 비화를 털어놔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둘이서’로 최정상 인기를 누렸던 ‘원조 군통령’ 채연의 댄스 타임이 펼쳐진다. 웨이브를 조심스럽게 선보이는 채연에게 윤택은 “제대로 보여달라”며 분위기를 띄웠다.

윤택과 식객 허영만은 채연의 화끈한 웨이브에 ‘괴성’까지 지르며 열렬히 화답해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채연과 윤택의 흥 넘치는 강릉 여행기는 오늘(3일) 오후 7시 50분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