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누구나홀딱반한닭'이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한 5천원 할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이번 8월 할인 이벤트는 경기도 내 85개 매장에서 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 메뉴를 1만7천900원 이상 주문할 경우 5천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총 2천 매 한정 쿠폰이 선착순으로 배포되며, 1인당 사용 제한은 없어 여러 번 이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쌈닭’ 시리즈를 비롯해, ‘쏘핫레드 시리즈’, ‘마라크런킹’ 등 오븐 치킨 전 메뉴다.
쿠폰은 배달특급 앱 내 '누구나홀딱반한닭' 전용 배너를 통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주문 페이지 내 결제 단계에서 쿠폰을 선택하면 자동으로 할인 금액이 차감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폭염이 지속되는 8월, 야외 활동보다 집에서 시원하게 즐기는 피서 방식이 늘고 있다”며 “말복 등 치킨과 생맥주 한 잔이 생각나는 계절에 맞춰 배달 소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배달앱 중개수수료, 배달비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주를 위해 수수료가 저렴한 공공배달앱과의 제휴를 확대하고 있다. 경기도 공공배달앱과의 할인 이벤트 역시 지원책 중의 하나이다.
또한 '누구나홀딱반한닭'는 마케팅 활동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지난 6월부터 신규 TV-CF를 송출 중이며, 2025년 KBO 리그 프로야구단 SSG랜더스 및 한화이글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경기장 내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