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태훈이 JTBC 새 토일드라마 ‘에스콰이어: 변호사를 꿈꾸는 변호사들’ OST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태훈이 부른 OST ‘Home’은 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돼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실 예정이다.
‘Home’은 섬세한 영어 가사와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박태훈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드라마 속 ‘정의’와 현실 사이에서 갈등하는 인물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안식처 같은 메시지를 전하며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곡은 통기타와 피아노의 잔잔한 선율을 기반으로, 박태훈의 섬세한 음색이 더해져 듣는 이들에게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느껴지는 따스한 위로를 전달한다. 팬들은 벌써부터 “박태훈 목소리와 드라마의 감성이 잘 어울린다”, “OST만으로도 몰입도가 올라간다”는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박태훈은 지난 5월 일본 활동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음악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갈 예정이다.
#박태훈 #에스콰이어OST #박태훈Home #드라마OST #OST발매 #JTBC드라마 #감성보컬 #따뜻한위로 #도레미챌린지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