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가 8월, 브랜드 인기 SUV와 픽업트럭 전 차종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할인 프로모션 및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실시한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모델 연식에 따라 다양한 구매 혜택이 제공된다. 2026년형 모델은 4.0%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5%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선택가능한 초저리 및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2025년형 모델의 경우, 3.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콤보 할부 프로그램에 더해 50만 원의 현금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또한, 2024년 생산 재고 차량은 50만 원, 2025년 1~3월 생산 재고차량은 30만 원의 유류비가 추가로 지원된다.
트레일블레이저는 2026년형 모델을 기준으로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4.9%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초저리 및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특히 액티브 리미티드 에디션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출고 기념품이 제공된다. 2025년형 모델은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40만 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2024년 생산 차량은 70만 원, 2025년 1~3월 생산 차량은 50만 원의 유류비가 각각 추가 지원된다.
올 뉴 콜로라도는 6.0% 이율로 최대 72개월까지 가능한 장기 할부 프로그램이 제공되어 초기 구매 부담을 낮출 수 있다. 시에라는 4.5% 이율로 최대 36개월 또는 5.0% 이율로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한 할부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025년형 모델 중 ‘턱시도 블랙’ 및 ‘러쉬 그레이’ 색상 차량 20대에 한정해 100만 원 특별 할인이 추가 적용된다.
또한 쉐보레는 최근 집중호우로 차량 침수 또는 파손으로 신속한 교체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수해 피해차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8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 8월 동안 일반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특별 판매 조건과 병행해 침수 피해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와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하면 50만 원, 콜로라도는 100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쉐보레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먼저, ‘Together, Let's Drive’라는 쉐보레 브랜드 슬로건에 맞춰 ‘Together Let's Run’을 캐치프레이즈로 트랙스 크로스오버 RS 미드나잇 에디션과 연계한 러닝 챌린지를 진행한다. ‘트랙스 미드나잇 런 챌린지’는 4백만 명 이상의 누적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국내 최고 보이스 코칭 달리기 앱인 ‘런데이’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고객 참여 프로그램이다. ‘런데이’ 앱을 통해 8월 1일부터 8월 7일까지 이벤트 참여를 신청할 수 있으며, 미션 기간인 8월 8일부터 8월 21일까지 제안된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쉐보레는 2026년형 트랙스 크로스오버 런칭 기념 시승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쉐보레의 고객 참여형 브랜드 캠페인 및 8월 구매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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