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모노' 5주째 철옹성…'추리의 제왕'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도 못 넘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혼모노' 5주째 철옹성…'추리의 제왕' 히가시노 게이고 신작도 못 넘었다

스타패션 2025-07-31 11:38:00 신고

 

예스24가 발표한 7월 5주 종합 베스트셀러 순위에서 성해나 작가의 장편소설 『혼모노』가 5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굳건한 인기를 이어갔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신작 『가공범』은 출간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으며 2위로 급부상했다. 팬들의 지지 속에 전주 대비 판매량이 54.8% 증가하며 강력한 상승세를 입증했다.

이 외에도 류수영의 요리 에세이 『평생 레시피』, 인문서 『편안함의 습격』, 한로로의 소설 『자몽살구클럽』 등이 독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애란의 신간 『안녕이라 그랬어』, 양귀자의 스테디셀러 『모순』 등 소설 분야 도서가 다수 순위에 이름을 올리며 문학에 대한 높은 관심을 드러냈다.

 

특히 『편안함의 습격』은 정재승 카이스트 교수와 존 프랭클 연세대 교수의 추천에 힘입어 4위에 올랐다. 이 책은 편리와 효율의 시대가 우리에게서 무엇을 앗아갔는지를 성찰하게 만들며, 4050세대 독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이동진 평론가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이달의 베스트북으로 꼽으면서 판매량이 354.9% 급증하기도 했다.

eBook 부문에서는 종이책과 마찬가지로 성해나의 『혼모노』가 1위를 기록했으며, 『EBS 라디오 입이 트이는 영어』와 『편안함의 습격』이 뒤를 이었다. 독자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들며 폭넓은 독서 경험을 즐기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스24 #혼모노 #가공범 #편안함의습격 #성해나 #히가시노게이고 #베스트셀러 #안녕이라그랬어 #모순 #평생레시피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