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이븐(EVNNE)이 새로운 앨범과 함께 당찬 힙합 플러팅을 펼칠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이븐 미니5집 ‘LOVE ANECDOTE(S)’(러브 아넥도트)의 트랙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에는 타이틀곡 ‘How Can I Do’를 비롯, ‘dirtybop’, ‘Mako’, ‘love chat’, ‘PUT IT ON ME’, ‘Newest’ 등 6곡의 하이라이트 포인트가 담겨있다.
펑키한 드럼과 베이스 위 사랑을 리드하려는 자신감을 표현하는 ‘How Can I Do’, 90년대 하드코어 힙합과 Y2K 전자음악을 재해석한 ‘dirtybop’, 억눌린 본능이 터져 나오는 해방감을 표현한 ‘Mako’, 긴장과 해소의 흐름을 독특하게 보여주는 러브 테마의 R&B 힙합 ‘love chat’, 자유분방 펑키팝 ‘PUT IT ON ME’, 멤버들의 새로움을 보여주는 올드스쿨 힙합 ‘Newest’ 등 각양각색의 포인트들이 눈길을 끈다.
이는 전작 ‘HOT MESS’ 이후 6개월 만의 컴백과 함께 한층 성숙해진 눈높이를 보일 이븐(EVNNE)의 새로운 행보에 대한 관심을 자연스레 불러일으킨다.
한편 이븐(EVNNE) 미니5집 ‘LOVE ANECDOTE(S)(러브 아넥도트)’는 오는 8월 4일 오후 6시 온오프라인에서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