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샤이니 키가 레드벨벳 슬기, 플레이브 은호 등과 깜짝 케미로 새 정규 'HUNTER'의 감성포인트를 채운다.
31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키 정규3집 ‘HUNTER’(헌터) 수록곡 'Perfect Error'와 'Infatuation' 등의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수록곡 'Perfect Error'와 'Infatuation' 등은 각각 레드벨벳 슬기, 플레이브 은호의 피처링과 함께 레트로 타입의 감성호흡을 보여주는 작품이다.
우선 ‘Perfect Error (Feat. 슬기)’(퍼펙트 에러)는 캐치한 기타 리프와 레트로 신스 조합의 R&B팝곡으로, 키와 함께 조금 삐끗하더라도 스스로를 믿고 나아가면 특별한 하루를 만들 수 있다는 긍정적이고 당찬 자세를 표현하는 슬기의 따뜻한 보컬감이 어우러진다.
또 다른 신곡 ‘Infatuation (Feat. EUNHO of PLAVE)’(인패추에이션)은 90년대 뉴잭스윙 장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밝고 경쾌한 신스 위로 여유로운 리듬과 함께 '사랑의 열병'을 표현하는 가삿말과 은호의 개성 있는 랩 피처링이 독특한 매력을 준다.
이러한 곡들은 버추얼과 현실 아티스트를 불문한 감성적인 호흡으로 자신만의 음악 서사를 쓸 키의 모습을 가늠케 한다.
한편 키는 오는 8월11일 오후 6시 정규 3집 ‘HUNTER’를 발표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