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가 오는 8월 9일 첫 공개를 앞두고 1차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새 시즌은 더욱 강화된 애드리브와 직장인 공감 유머, 그리고 첫 회 게스트로 출연하는 배우 조정석의 활약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진짜 직장인들이 스타 의뢰인들과 벌이는 심리전 속 생존기를 유쾌하게 담아낸 리얼 오피스 코미디. 시즌 1에서 현실 공감과 웃음을 동시에 잡으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공개된 1차 예고편에서는 연기와 노래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시즌 2 첫 게스트로 등장해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 특히, DY기획 대표로 등장하는 신동엽이 조정석의 ‘백상예술대상’ 수상 이력을 자랑스럽게 나열하며 환영하는 가운데, ‘깐족 주임’ 김원훈이 “아무도 몰랐을걸요?”라는 한마디로 분위기를 급반전시킨다.
조정석은 짧은 예고편 속에서도 김원훈을 향해 여러 차례 ‘분노의 눈빛’을 날리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조정석 특유의 센스 넘치는 리액션과 애드리브가 기대를 모은다.
또한, CM송 작곡을 자처하며 거미의 히트곡 ‘어른 아이’를 연상시키는 곡을 들고 온 ‘능력캐 신입’ 차정원(카더가든)과 DY기획 멤버들의 환장의 티키타카 등 시즌 2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캐릭터 플레이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전망이다.
압도적인 웃음을 예고한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쿠팡플레이를 통해 단독 공개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