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박진영, 드라마 '미지의 서울' 현실판? 침대 위 '초밀착' 커플 화보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보영-박진영, 드라마 '미지의 서울' 현실판? 침대 위 '초밀착' 커플 화보 공개

메디먼트뉴스 2025-07-27 09:33:23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박민우 기자] tvN 드라마 '미지의 서울'에서 설렘 가득한 로맨스 호흡을 선보였던 배우 박보영과 박진영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되며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두 사람은 실제 연인 같은 '초밀착 스킨십'과 달달한 눈 맞춤으로 완벽한 핑크빛 케미를 과시했다.

박보영은 지난 7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화보 비하인드컷을 게재하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은 소파 위에 누워있는 박진영의 품에 안겨 있는 모습이다. 두 사람은 초밀착 스킨십과 함께 서로를 향한 달달한 눈 맞춤을 주고받으며 드라마 속 설렘 가득한 핑크빛 기류를 고스란히 재현했다.

또한 이들은 소파에 앉아 함께 책을 읽는가 하면, 함께 양치질을 하는 등 실제 커플의 일상적인 모습을 연출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어 한 침대에서 나란히 누워 음악을 함께 듣는 등 '미지의 서울' 시청자들에게 다시 한번 설렘을 안겼다. 드라마가 종영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한 두 사람의 '케미'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박보영과 박진영이 출연했던 tvN 드라마 '미지의 서울'은 얼굴 빼고 모든 게 다른 쌍둥이 자매가 인생을 맞바꾸는 거짓말 속에서 진짜 사랑과 인생을 찾아가는 로맨틱 성장 드라마로, 지난달 29일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 8.4%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성공적으로 종영했다. 종영 후에도 두 주연 배우의 화보 비하인드컷이 공개되며 드라마가 남긴 여운을 이어가고 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