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 무대에 선 꼬마 손태진, 시간을 건너 전하는 효심의 노래 '이제 내가 지킬게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동요 무대에 선 꼬마 손태진, 시간을 건너 전하는 효심의 노래 '이제 내가 지킬게요'

뉴스컬처 2025-07-24 11:28:23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손태진이 유년 시절의 순수한 감성이 담긴 사진과 함께 감동적인 효심의 메시지를 전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손태진의 새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해당 이미지는 손태진의 실제 어린 시절 사진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효(孝)’의 감정을 따뜻하고 편안한 무드로 담아내며 눈길을 끌고 있다.

가수 손태진. 사진=미스틱스토리
가수 손태진. 사진=미스틱스토리

공개된 사진 속 손태진은 어린 시절 ‘동요 대회’ 무대에 선 듯한 모습으로, 반짝이는 눈망울과 순수한 표정, 귀여운 체구가 어우러져 따뜻한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사진에 삽입된 “이제 내가 지킬게요”라는 손글씨 말풍선과 아기자기한 그래픽은 부모를 향한 애틋한 마음을 자연스럽게 전한다.

오는 29일 발매 예정인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손태진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발라드곡으로, 부모님을 향한 사랑과 존경을 진심 어린 목소리로 담아낸 작품이다. 듀엣 파트너로는 트로트 기대주 전유진이 함께 참여, 아들과 딸의 시선으로 부모를 바라보는 시각을 섬세한 보컬로 표현해 전 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앞서 두 사람은 최근 KBS2 ‘불후의 명곡’ 왕중왕전 특집에 함께 출연해 신중현과 엽전들의 ‘미인’을 재해석한 무대를 선보이며 폭발적인 호흡을 과시한 바 있다. 이번 듀엣곡에서도 가족과 세대를 잇는 따뜻한 메시지를 하모니로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손태진과 전유진의 듀엣 싱글 ‘이제 내가 지킬게요’는 오는 29일 오후 6시, 멜론·지니·플로 등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