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비하인드=김현수기자] 세이마이네임(SAY MY NAME)이 23일 첫 번째 싱글 'iL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을 예고했다.
첫 콘셉트 포토는 유닛 버전 총 3장의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멤버들은 여름 햇살 속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세이마이네임은 전체적으로 스포티&키치 무드의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뽐냈고, 헤어밴드와 반다나 등을 활용해 각자의 개성을 또렷하게 보여줬다.
특히 이번 콘셉트 포토의 장소와 착장은 앞서 오픈된 'iLy' 숏폼 영상에서 공개된 모습이기도 해 팬들의 반가움을 샀고, 이처럼 여름의 청량함이 물씬 풍기는 콘텐츠들이 연이어 공개되고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사진=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이마이네임은 프랭키 밸리의 'Can't Take My Eyes Off You'를 인터폴레이션 한 'iLy'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세이마이네임만의 색깔로 재해석 해 트렌디한 감성과 특유의 키치하고 발랄한 매력을 담은 썸머송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여름 감성을 제대로 저격하는 뮤직비디오 티저에 이어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오픈한 세이마이네임은 오는 25일을 비롯해 연이어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사진=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세이마이네임의 첫 번째 싱글 'iLy'는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인코드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