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은 '포켓몬GO 페스트 2025: 맥스 피날레'를 오는 8월 23일부터 24일까지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제공=나이언틱)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18일부터 24일까지 이어지는 특별 주간 이벤트 ‘자흑의 하늘’과 연계되며, 기존에 등장했던 모든 ‘다이맥스’ 및 ‘거다이맥스’ 포켓몬은 물론 글로벌 최초로 등장하는 전설 포켓몬 ‘무한다이노’와도 ‘맥스배틀’에서 만날 수 있다.
‘무한다이노’는 드래곤과 독타입을 동시에 지닌 강력한 포켓몬으로 트레이너 레벨 13 이상이라면 누구든지 단 한 번 포획할 수 있으며 성공 시 얻을 수 있는 ‘무한다이노의 사탕’과 ‘사탕XL’으로 강화가 가능하다.
무료로 제공되는 기간 한정 패스인 'GO패스: 맥스 피날레'와 해당 유료 업그레이드 버전인 'GO패스 디럭스: 맥스 피날레'도 선보인다.
트레이너는 미션과 배틀을 통해 ‘GO포인트’를 모아 패스 랭크를 올리면 ▲ ‘다이맥스’ 및 ‘거다이맥스’ 포켓몬과의 특별한 만남 ▲의상 아이템 ▲ ‘무한다이노의 사탕’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디럭스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시 ‘무한다이노 머리 장식’, 포켓몬 만남 확률 상승 등 추가 혜택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페스티벌 기간에는 ‘자시안(검왕)’과 ‘자마젠타(방패왕)’이 특별 레이드아워를 통해 다시 등장한다.
이 밖에 이벤트 보너스로 ‘파워스폿’ 추가 생성 및 갱신 간격 단축, ‘맥스 파티클’ 수집 한도 상향, ‘리모트 레이드패스’ 횟수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야생에서는 ‘흥나숭’, ‘염버니’, ‘울머기’, ‘탐리스’, ‘우르’ 등 여러 포켓몬이 평소보다 자주 출현하며, 일정별 필드 및 시간제한 리서치 과제를 완료하면 스페셜 배경이 적용된 포켓몬과 한정 보상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념해 웹스토어에서 코드 GOFESTMAX를 사용하면 특별 시간제한 리서치를 받을 수 있다.
리서치를 완료하면 다양한 보상과 함께 각 한정 시즌 스페셜 배경을 지난 ‘고릴타’, ‘에이스번’, ‘인텔리레온’ 중 원하는 ‘거다이맥스’ 포켓몬을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