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스타쉽 새 그룹 아이딧(IDID)이 독특한 7인7색 티저컷들과 함께,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매력들을 새롭게 예고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8일 공식 SNS를 통해 아이딧(IDID) 프리데뷔 관련 프랍포토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프랍포토는 ‘Follow the Trace’라는 타이틀과 함께 티저 영상에서 던진 질문인 ‘What did you do yesterday?(어제 뭐 했어?)’에 대한 답을 건네는 듯한 오브제 흔적들을 담고 있다.
책을 즐겨 읽는 장용훈부터 축구와 초콜릿을 좋아하는 김민재, 앵무새와 미디어 촬영에 진심인 박원빈, 과일을 좋아하는 추유찬, 보드와 패션에 관심이 많은 박성현, 상어 마니아다운 취향을 드러낸 백준혁, 액세서리와 아기자기한 소품을 모으는 정세민까지 서로 다른 오브제 포인트들이 눈길을 끈다.
또한 프랍포토 끝 증명사진 프레임으로 된 아이딧(IDID)의 신규 이미지들이 담겨있어 돋보인다.
이는 멤버들의 다채로운 취향과 개성을 엿볼 수 있는 단초인 동시에, 소통공감할 수 있는 청량 소년미 그룹으로서 아이딧(IDID)의 첫 행보를 기대케 한다.
한편 아이딧(IDID)은 프로젝트 ‘데뷔스 플랜(Debut’s Plan)’을 거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으로, 오는 24일 프리데뷔와 함께, 9월15일 첫 미니 ‘I did it.’ 발표로 정식행보를 시작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