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홉의 인스타그램이 다시 한번 화제다. 도회적인 실내 공간에서 블랙 레더 재킷과 선글라스를 매치한 그의 시크한 모습은 팬들의 '좋아요'를 부르고 있다. 블랙 시크룩의 정석을 보여주며 스타일링 센스를 뽐낸 이번 포스팅은 댓글 창에서도 “힙하다”, “완전 화보” 등의 감탄을 끌어냈다.
제이홉은 상의로 빈티지한 감성이 느껴지는 블랙 레더 재킷을 선택해 강렬한 첫인상을 완성했다. 여기에 매치한 슬림핏 블랙 니트 톱은 깔끔하면서도 신체 라인을 강조하며 매끈한 실루엣을 연출한다. 재킷은 약간 광택감이 도는 소재로 도시적인 무드를 더했고, 니트 톱은 여름철에도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한 가벼운 소재로 이루어졌다.
코디의 포인트는 블랙과 다크 블루 계열의 컬러 매치다. 레더 재킷의 강인한 질감과 대비되도록 데님 팬츠는 부드럽게 워싱 처리된 패브릭을 사용했으며, 전체적으로 ‘쿨한 반항아’의 느낌을 극대화했다. 제이홉의 스타일은 팬들에게 “요즘 이런 룩이 유행이구나”라는 감각적 메시지를 전했다.
따라 해보고 싶다면 재킷은 레더 소재를 선택하되, 어깨 라인이 잘 맞는 슬림핏 디자인을 고르는 것이 좋다. 이너는 간결한 블랙 톱으로 깔끔하게 마무리하고, 하의는 라이트 워싱 데님으로 무게감을 덜어낼 것. 여기에 선글라스를 더하면 한층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번 제이홉의 룩은 블랙의 카리스마와 빈티지 무드의 매력을 동시에 담아낸 스타일링의 정석이라 할 만하다. 주말 도심 나들이나 저녁 약속에 참고하기 좋은 이번 룩으로, 나만의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제이홉 #제이홉패션 #제이홉레더재킷 #블랙시크룩 #빈티지룩 #레더자켓코디 #여름데님코디 #도시적스타일 #스트리트룩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