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가 오는 7월 22일 밤 9시, 국내 최초 신개념 건축 토크쇼 '이유 있는 건축-공간 여행자'를 첫 방송한다. 건축을 통해 역사, 문화, 경제, 예술, 과학 등 다채로운 분야를 탐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유 있는 건축'은 건축에 대한 깊이 있는 지식과 유쾌한 입담을 겸비한 MC 전현무, 홍진경, 박선영과 스타 건축가 유현준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들은 건축물을 통해 숨겨진 이야기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시각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건축에 대한 배경지식이 없는 사람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토크쇼임을 강조했다. 영상 속에는 홍진경이 "건축 공부, 지금 시작하면 어렵겠죠?"라고 질문하며 건축에 대한 만학도의 꿈을 드러내는 모습이 담겨 흥미를 자극한다. 또한, 홍석천, 최강창민, 빽가, 미미 등 다양한 게스트들이 건축 용어와 건축물 앞에서 어려움을 느끼는 모습이 등장해 공감대를 형성한다.
'건축 일타강사' 유현준 건축가의 명쾌한 설명은 출연자들의 이해를 돕고 감탄을 자아낸다. 홍석천과 최강창민은 깨달음의 박수를 치고, 전현무는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교양 좀 쌓으러 갑시다"라는 홍진경의 마지막 멘트는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유 있는 건축'은 건축이 어렵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건축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유있는건축 #전현무 #홍진경 #유현준 #건축토크쇼 #MBC #공간여행자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