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루키 아홉(AHOF)이 MBC M·MBC에브리원 '주간아이돌'에서 데뷔 후 첫 예능 신고식을 화려하게 치른다. 음악 방송 1위를 휩쓴 이들의 숨겨진 예능감을 엿볼 기회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는 아홉(AHOF)이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주간 아카데미' 2기생으로 참여,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매력을 발산한다. 'K-스피드퀴즈'에서는 외국인 멤버들의 예상 밖 한국어 실력이 공개되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특히 '아홉 청기 백기' 게임 도중 멤버 장슈아이보가 MC 민혁의 대기실로 갑작스럽게 호출되는 돌발 상황이 발생,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일심동체 바지 입기' 게임에서는 승리를 위해 이미지 관리도 잊은 채 몸개그를 선보이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과연 어떤 팀이 기상천외한 전략으로 바지 입기에 성공했을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아홉(AHOF) 멤버들의 열정 넘치는 활약이 돋보일 '주간 아카데미'는 오는 7월 18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 MBC M, 밤 11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갓 데뷔한 신인 그룹 아홉(AHOF)의 예능 도전기를 통해 팬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홉 #AHOF #주간아이돌 #장슈아이보 #팀워크 #예능돌 #MBCEvery1 #MBCM #주간아카데미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