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이 ‘2025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를 26일까지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실시한다.
‘캐딜락 오너 케어 서비스’는 장거리 주행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철 발생할 수 있는 차 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됐다. 무상점검과 부품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으로 구성됐다. 캐딜락 오너는 여름철 실내 쾌적함을 좌우하는 에어컨 필터를 포함해 엔진오일, 오토미션 오일, 브레이크액, 부동액, 브레이크패드, 배터리, 타이어 등 총 8개 주요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받을 수 있다. 수리가 필요한 경우 8월 30일까지 해당 부품은 20% 할인된다.
서비스 캠페인은 일요일을 제외(일부 토요일도 제외)한 7월 14일부터 26일까지 전국 1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행되고, 참여를 원하면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사전 예약을 통해 신속한 점검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www.cadillac.co.kr) 또는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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