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모노스가 최근 기능성 안경 시장이 확대되는 가운데 신제품 ‘MIN’이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전했다.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MIN’은 패션과 실용성을 겸비한 데일리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마노모스의 ‘MIN’은 기능성 뿔테 안경으로, 클래식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착용감이 가볍고 편안하며, 다양한 얼굴형에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핏으로 스타일링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배우가 착용한 모습이 노출되면서, 캐릭터의 개성을 살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으며, 이는 실제 판매량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마노모스 관계자는 "기능성 안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데일리 안경으로 적합한 'MIN'에 대한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MIN’의 인기 비결로는 모든 얼굴형에 잘 어울리는 핏, 특허받은 티타늄 물결 힌지를 사용한 편안한 착용감, 그리고 부드러우면서도 또렷한 인상을 연출해주는 디자인이 꼽힌다.
‘MIN’ 외에도 마노모스는 다양한 뿔테 안경과 선글라스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뿔테 안경으로는 SAM, BEN, TOM 모델이 있으며, 선글라스로는 RETRO, ROMEO, DISCO 모델이 인기다. 마노모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편집숍, 쇼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노모스 #MIN #기능성안경 #뿔테안경 #드라마협찬 #패션안경 #데일리안경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