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라이크 캐주얼 디펜스 모바일 신작 ‘악마단 돌겨억!’이 출시 사흘만에 구글 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1위에 올랐다.
이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과 손쉬운 조작, 짜릿한 타격감 등 차별화된 매력이 단기간에 국내외 유저들을 사로잡은 결과로 풀이된다.
또한 같은 기간 구글 플레이에는 “간만에 재미있는 로그라이크 게임이 등장했다”, “캐릭터와 이펙트, 배경음악 모두 귀여운 웰메이드 게임”, “성장가능성이 엿보이는 매력적인 게임” 등 다양한 긍정적 리뷰가 업로드되며 눈길을 끌었다.
‘악마단 돌겨억!’은 매 챕터마다 변화하는 플레이 전략과 행운의 요소를 적절히 조합한 기대작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공개 이전부터 글로벌 시장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실제 지난 7일까지 소프르론칭했던 싱가포르와 호주 지역에서는 “간단하지만 몰입도 높은 수작”이라는 호평이 이어지며 정식 출시 전까지 많은 기대를 모았다.
한편 ‘악마단 돌겨억!’은 라이트컨의 캐주얼 게임 개발 프로젝트 ‘러쉬 프로젝트’로 탄생한 게임으로, 로그라이크 요소와 디펜스 장르를 결합한 위메이드 맥스의 모바일 신작이다. 지옥을 침공한 인간 군단을 상대로 귀여운 악마 캐릭터를 소환하고, 인게임 강화 시스템인 ‘특수 강화’와 ‘보물’을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펼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