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극사실주의 오피스 코미디 '직장인들'이 돌아온다. 믿고 보는 배우 조정석이 시즌 2 첫 번째 게스트로 출격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직장인들' 시즌 2는 월급 루팡과 칼퇴를 꿈꾸는 DY기획의 찐직장인들, 스타 의뢰인과의 심리전 속에서 펼쳐지는 리얼 오피스 생존기다.
'직장인들'은 지난 2월 첫 공개부터 색다른 오피스 코미디 물의 탄생을 알리며 시청자로부터 극찬 세례를 받았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전편 공개 반년 만에 시즌 2로 초고속 컴백한다.
DY기획의 대표 신동엽을 필두로 'MZ미'를 추구하는 AZ 부장 김민교, 당당한 돌싱녀 과장 이수지, 상사와 후배 사이에 낀 '샌드백 주임' 김원훈, 후배들의 군기반장으로 돌아온 사원 지예은, 84년생 독보적 비주얼의 신입 대리 현봉식, 선배도 놀라게 만드는 능력캐 신입 차정원(카더가든), 열정 넘치는 프로 신입러 심자윤(STAYC 윤) 등 8인의 출연진이 직장인들로 변신해 화려한 스타 게스트들과 밀고 당기는 입담과 거침없는 애드리브 열전으로 역대급 웃음을 선사했다.
이런 가운데 연기부터 노래까지 장르와 작품을 불문하고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팔방미인 조정석이 시즌 2로 새 단장해 돌아온 '직장인들'의 첫 화를 신선한 웃음으로 책임질 예정이다. 특히 스크린과 안방을 넘나들며 대중으로부터 '믿고 보는 배우'로 통하는 만큼 DY기획 식구들과의 신들린 티키타카와 범접 불가한 애드리브 대폭발전으로 신선한 볼거리를 안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직장인들' 시즌 2는 오는 8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오직 쿠팡플레이에서 공개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