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트롯 신동 박성온이 9개월 만에 새로운 싱글 ‘왕자님의 꿈’으로 돌아온다.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는 이번 앨범은 박성온의 세 번째 싱글로, 인스트 음원 2곡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왕자님의 꿈’은 빠른 템포의 민속 악기와 신디사이저가 조화를 이루는 퓨전 EDM 편곡으로, 세미 트로트 장르의 새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중년층 감성을 담은 트로트를 신나는 리듬 위에 표현했으며, 박성온의 단단하면서도 청명한 목소리가 더해져 한층 젊은 감성으로 재해석됐다. 신나는 리듬 속에 따뜻한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자신의 길을 묵묵히 걷는 이들에게 부드러운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수록곡 ‘나도 알아요’는 임영웅, 미스김 등과 작업한 흥행 작사가 박진복이 작사했다. 10대 청소년 박성온의 시선으로 부모님의 지고지순한 사랑을 진솔하게 담아내 깊은 공감과 감동을 자아낸다.
‘왕자님의 꿈’은 지난해 10월 발표한 ‘직진이야’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으로, 더욱 성숙해진 박성온의 음악적 성장과 새로운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다.
박성온은 ‘히든싱어 7’ 송가인 편 우승 및 왕중왕전 우승을 차지하며 트로트 신동으로 주목받았다. 이어 ‘미스터트롯2’ TOP7에 이름을 올리며 ‘사공’, ‘살리고’, ‘직진이야’ 등 다양한 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박성온의 세 번째 싱글 ‘왕자님의 꿈’은 오는 13일 오후 6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