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아이들 슈화가 강렬한 레트로 섹시룩을 선보였다. 인스타그램 속 그녀는 붉은 컬러의 튜브톱 크롭탑과 스터드 벨트가 더해진 워싱 데님 팬츠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어두운 밤하늘과 도시의 불빛이 슈화의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그녀의 쿨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상체를 타이트하게 감싸는 레드 튜브탑은 슈화의 슬림한 바디라인을 강조하고, 배꼽이 살짝 드러나는 크롭 길이로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단색의 강렬한 컬러는 도시적이면서도 Y2K 스타일 특유의 당당함을 전한다. 여기에 워싱이 들어간 그레이 톤의 데님 팬츠는 과감한 대비를 이루며, 스터드 디테일의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다. 전체적으로 슬림하면서도 힙한 무드를 담은 실루엣이 인상적이다.
헤어는 자연스럽게 흐르는 웨이브 스타일로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더했고, 헤어핀으로 잔잔한 포인트를 살렸다. 손목에는 동일한 컬러감의 레드 스크런치를 착용해 상의와의 컬러 매치를 보여주며, 디테일에까지 센스를 담았다. 악세서리로는 실버 톤의 레이어드 목걸이를 더해 Y2K 감성을 강조했다.
댓글창에는 “밤하늘보다 슈화가 더 빛나”, “이 언니 Y2K 장인이다”라는 반응이 줄을 잇고 있다. 이번 룩은 여름 밤 나들이나 콘서트 룩으로도 제격이며, 과감한 크롭탑과 빈티지 워싱 데님 조합으로 감각적인 연출이 가능하다. 실버 주얼리와 스터드 벨트는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핵심 포인트다.
올여름, 슈화처럼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자신감 넘치는 레트로 섹시룩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슈화 #슈화패션 #슈화크롭탑 #Y2K룩 #레트로패션 #여름크롭탑 #밤하늘코디 #도시감성룩 #워싱데님 #스터드벨트룩 #섹시룩코디 #스타패션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