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하이틴걸 매력을 벗어난 전소미의 몽환쿨 매력 'EXTRA'가 드디어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미의 새 디지털 싱글 'EXTRA'(엑스트라)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
'EXTRA'는 누군가의 시선 밖에 머물러있던 순간들, 주변에서 서성여야만 했던 '나'를 감각적이고도 쿨한 무드로 그려낸 댄스곡이다. 콘텐츠 속 엑스트라처럼 존재감 없이 지나던 나날들 속 혼란들을 중독성 있는 후렴과 멜로디, 그루비한 톤으로 표현해낸 뉴디스코 컬러감의 사운드가 매력적이다.
뮤비호흡 역시 이와 맞닿는다. 모자를 쓰고 눈코입을 가린 채 자아와 개성을 탈취당한 사람들 속에서 펼치는 군무, 더러워진 옷차림과 나뒹구는 마네킹 그리고 소화기와 들것 등 위태로운 상태를 나타내는 요소들과 함께, 시시각각 변하는 전소미의 놀라운 표정연기와 비주얼 조합은 기존의 하이틴 컬러감과는 전혀 다른 성숙한 모습을 가늠케 한다.
이렇듯 'EXTRA'는 전반적으로 찬란하면서도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지금까지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전소미의 새로운 매력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전소미는 신곡 'EXTRA' 발매와 함께, 오는 19일 서울공연부터 도쿄, 오사카 등에서 펼쳐질 공식 팬미팅 'CHAOS' 등 다양한 행보를 펼칠 예정이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