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프랑스 전통 요리→로스차일드 가문 별장에 감탄만('톡파원 25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찬원, 프랑스 전통 요리→로스차일드 가문 별장에 감탄만('톡파원 25시')

뉴스컬처 2025-07-07 10:35:5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톡파원 25시’가 남프랑스의 숨겨진 휴양 도시와 뉴욕에서 단 100달러로 즐길 수 있는 실속 여행지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에게 이색 랜선 여행을 선사한다.

7일 방송에서는 프랑스 대표 휴양지로 알려진 남프랑스의 소도시 ‘빌프랑슈쉬르메르’를 배경으로 한 프랑스 톡파원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도심 곳곳에서 지중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이 도시는 프랑스 정부가 선정한 ‘메트르 레스토라퇴르’ 맛집을 포함한 다양한 식도락 명소가 소개된다.

사진=톡파원 25시
사진=톡파원 25시

프랑스의 전통 요리 ‘카이엣’과 대표 해산물 요리 ‘부야베스’가 등장하자 출연진 이찬원은 “이게 뭐야? 진짜 맛있겠다”고 감탄하며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기대감을 드러낸다.

이어 톡파원은 3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고급 휴양지 ‘생 장 캅 페라’를 방문한다. 유럽 귀족들의 별장지로 사랑받아온 이 지역은 고가의 부동산으로 유명하다. 특히 로스차일드 가문이 소유했던 별장의 화려한 인테리어와 유서 깊은 역사가 눈길을 끈다.

한편, 미국 뉴욕에서는 ‘100달러 여행’ 콘셉트로 도심 속 실속 코스를 소개한다. 뉴욕에서 가장 저렴한 교통수단 ‘시티 바이크’를 이용해 이동하며, 허드슨강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카약 체험도 공개된다. 안전장비는 물론 사물함과 선크림까지 모두 무상으로 제공돼 합리적인 뉴욕 체험이 가능하다.

또한, 방탄소년단(BTS)과 배우 휴 잭맨, 전 미국 대통령 버락 오바마도 찾은 뉴욕 현지인 추천 샌드위치 맛집도 등장한다. 게스트 이원일은 대표 메뉴인 ‘파스트라미 샌드위치’를 직접 시식하며 생생한 후기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전현무를 위한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현장을 깜짝 놀라게 한다. 예상치 못한 인물에 전현무는 당황한 모습을 감추지 못했고, 이찬원은 “현무 형이 부끄러워한다. 눈을 잘 못 마주친다”며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톡파원 25시’는  7일 저녁 8시 50분 JTBC에서 방송된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