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빈·손태진 등 '트롯 황태자' 총출동…'전국노래자랑', 인천 연수구 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현빈·손태진 등 '트롯 황태자' 총출동…'전국노래자랑', 인천 연수구 편

pickcon 2025-07-06 12:00:00 신고

3줄요약
사진: KBS 제공

국내 최고이자 최장수 예능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이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을 방송하는 가운데, 김성환-박현빈-손태진-박혜신-신수아가 신명나는 축하공연을 펼친다.

6일 방송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2123회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에서는 본선에 오른 16개 팀이 해돋이공원 특설무대에서 유쾌한 흥과 끼를 뽐내며 지역민들과 함께하는 진정한 축제를 완성한다. 이와 함께 인기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더해져 축제의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먼저 올라운더 아티스트 손태진이 '꽃'을 열창하며 화려한 오프닝을 장식하고, 이어 박혜신의 '연인들의 밤은 짧아', 박현빈의 '비싼 술 먹고', 신수아의 '남이 아닌 님'이 이어지며 시원스러운 가창력 퍼레이드를 펼친다. 피날레 공연은 믿고 보는 배가수(배우 겸 가수) 김성환의 '약장수' 무대로 꾸며져 객석의 흥을 절정으로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에는 다양한 국가의 전통예술이 어우러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전망이다. 먼저 흥보가를 부르며 등장한 '연수구립 전통예술단 단원 참가자', '한국판소리진흥원 원장 참가자' 등이 출연해 한국 전통 선율의 멋을 보여줄 예정. 또 11명의 '어린이 요들단' 단원들이 무대에 올라 '아름다운 스위스 아가씨'를 열창,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남희석을 아빠미소 짓게 만든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다양한 세대와 문화가 어우러진 무대가 예고된 '인천광역시 연수구 편' 본 방송은 오늘(6일) 낮 12시 10분에 KBS 1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