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박명수가 블랙핑크 공연 관람 인증샷을 공개하며 지수와의 친분을 드러냈다.
박명수는 5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해 “블핑 공연왔어요. 너무 자랑스럽다”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지수가 초대해줬어요”라고 지수와의 친분으로 왔음을 언급하며 “지수야 화이팅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함께 게재된 사진에는 미소를 머금은 박명수가 지난 5일 펼쳐진 블랙핑크 공연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공연장 전광판에는 블랙핑크의 모습이 담겨있다.
앞서 박명수는 자신이 목이 아플 때 지수가 레몬청을 선물해주기도 했다며 방송을 통해 블랙핑크 지수와의 친분을 언급한 바 있다.
한편, 완전체로 컴백한 ‘블랙핑크’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BLACKPINK WORLD TOUR
블랙핑크는 고양 공연을 시작으로 총 16개 도시·31회차에 달하는 월드투어에 나선다.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토론토, 뉴욕, 파리, 밀라노, 바르셀로나, 런던, 가오슝, 방콕, 자카르타, 불라칸, 싱가포르, 도쿄, 홍콩 등 각지의 스타디움급 공연장에서 팬들을 만나며 글로벌 최정상 아티스트의 존재감을 공고히 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박명수 소셜,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