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글로벌 브랜드 아이콘 각광…식음료·패션·IT 등 다방면 주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르세라핌, 글로벌 브랜드 아이콘 각광…식음료·패션·IT 등 다방면 주목

뉴스컬처 2025-07-04 11:30:21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르세라핌(LE SSERAFIM)이 음악무대는 물론 유수의 브랜드 아이콘 활약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 업계에 따르면 르세라핌은 국내 미니5집 'HOT'과 최근 일본 싱글4집 'DIFFERENT' 등의 앨범 행보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대중접점폭을 넓히고 있다. 

사진=쏘스뮤직
사진=쏘스뮤직

특히 브랜드 모델 측면에서는 대중성으로 좌우되는 식품이나 주류 등은 물론, 건강한 이미지의 글로벌 스포츠웨어와 10대들에게 각광받는 콘택트렌즈 그리고 우아한 명품 주얼리, 글로벌 라운지웨어, 뷰티 브랜드 등 분야를 막론한 관심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글로벌 음향기기 브랜드 소니(SONY)나 구글 모바일 운영체제 안드로이드(Android) 등의 테크영역의 글로벌 모델 또는 앰버서더로 거듭나고 있다. 

이러한 르세라핌의 브랜드계 호평은 데뷔 이래로 꾸준히 갖춰온 당당한 자신감과 한계극복 등의 이미지와 함께, 자신들만의 아이코닉한 매력들을 다방면으로 굳혀온 성과로 볼 수 있다. 

한편 르세라핌은 4일 KBS2 ‘뮤직뱅크’, 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일본 싱글 4집 타이틀곡 ‘DIFFERENT’의 영어 버전 무대를 선보인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