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슬로우애시드가 2025 썸머 시즌 'RAW SYMMETRY'의 두 번째 드롭을 선보이며 패션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변덕스러운 날씨에 스타일리시하게 대처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하다.
이번 2차 드롭의 핵심은 간절기와 장마철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디자인이다. 특히 나일론 소재의 카고 팬츠는 가볍고 활동적인 착용감을 제공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시어 윈드 브레이커는 습한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해준다.
슬로우애시드만의 독창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디테일도 눈여겨볼 만하다. 버튼 플라이 디테일의 카고 팬츠는 유니크한 포인트를 더하며, 디스트로이드 데님은 여름 스타일링에 개성을 더해준다.
오늘 오후 12시, 슬로우애시드 자사몰과 무신사, 29CM에서 동시에 공개된 25SU 2차 드롭 아이템은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무신사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25SU 전 제품 15% 할인 프로모션이 7월 1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컬렉션은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잡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장마철 옷장 고민을 해결하고 싶다면 슬로우애시드의 'RAW SYMMETRY' 2차 드롭을 주목해보자.
#슬로우애시드 #SLOWACID #RAW_SYMMETRY #여름패션 #유니섹스 #카고팬츠 #윈드브레이커 #디스트로이드데님 #무신사 #29CM #패션스타그램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