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배우 김선호와 함께한 매거진 커버 및 화보를 공개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화보는 럭셔리 매거진과 협업하여 진행되었으며, 여행과 일상에서 늘 함께하는 투미 가방과 김선호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화보 속 김선호는 투미의 다양한 컬렉션 제품들과 함께 특유의 부드러운 미소와 댄디한 분위기를 선보이며 투미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투미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19디그리'의 새로운 버전, '19디그리 라이트(19 Degree Light)'가 가장 눈에 띈다.
이 제품은 기존 19디그리의 디자인에 테그리스(Tegris) 쉘 소재를 더해 가벼움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3단 텔레스코픽 마그네슘 손잡이, 저소음 스피너 휠, TSA 잠금장치 등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인다. 2025년 새롭게 출시될 페이브먼트 컬러를 비롯해 블러시, 티타늄 그레이 등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방탄 나일론 소재의 '알파 브라보 내비게이션 백팩 (Alpha Bravo Navigation Backpack)'은 실용적인 수납공간이 돋보이며, '해리슨 브래드너 백팩(Harrison Bradner Backpack)'은 고급스러운 텍스처와 모던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 룩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투미의 시그니처 소재인 방탄 나일론으로 제작된 '알파 브라보 로드스테드 메신저 백', 리사이클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의 '19디그리 단거리 여행용 캐리어', 옷장처럼 정리가 가능한 '19디그리 라지 롤링 크렁크'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함께 선보여졌다.
이번 화보 공개 후, 소비자들은 김선호의 스타일리시한 모습과 투미 가방의 조화에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투미의 다양한 제품들은 일상과 여행을 아우르는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춰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투미 #TUMI #김선호 #19디그리 #알파브라보 #매거진럭셔리 #화보 #패션 #가방 #백팩 #캐리어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