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냉동탑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포함한 특별 프로모션 ‘Time 4 lucky’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질적인 구매 혜택은 물론, 참여형 경품 이벤트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T4K 냉동탑차 구매 후 7월 1일부터 9월 30일 내 출고하면 충전 쿠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혜택의 폭을 넓혔다.
추첨을 통해 1등(1명) 충전쿠폰 100만 원권, 2등(3명) 50만 원권, 3등(5명) 10만 원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당첨되지 않은 고객 전원에게는 참가상으로 1만 원 상당의 충전 쿠폰이 지급되며 제세공과금은 전액 GS글로벌이 부담한다.
구매 혜택도 지속된다. T4K 냉동탑차는 선착순 100대 한정으로 1,400만 원의 즉시 할인이 적용되고, 국고 및 지자체 보조금, 소상공인 추가 지원금, GS글로벌의 보조금 차액 지원 등을 모두 반영할 경우 전국 평균 약 2,800만 원 수준의 실구매가로 구매할 수 있다.
GS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후 실제 구매까지 완료하면 10만 원 추가 할인된다. 구매 시 라우터 장착과 함께 3년간 매월 10GB의 무선 인터넷 데이터, 6개월간의 전기차 충전 구독 서비스 무상 지원도 제공돼 초기 운용 비용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