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사 지엔비오토모빌이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경남·울산 지역 내 네트워크를 확장한다.
지엔비오토모빌은 대구·포항 지역에서 폭스바겐 브랜드의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안정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창원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을 통해 경남·울산 지역까지 네트워크를 확장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에 위치한 창원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서마산IC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을 갖추고 있어 창원 지역뿐만 아니라 동북아 물류거점으로 떠오르는 김해 및 거제, 사천, 통영, 진주 등 인근 주요 도시까지 아우르는 핵심 서비스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창원 전시장은 대지면적 총 1,003㎡(약 304평) 규모로, 쾌적한 공간에 최대 5대를 전시할 수 있으며, 내방 고객을 위한 넉넉한 주차 공간을 확보해 편의성을 높였다. 신규 서비스센터는 전문 테크니션과 4개의 워크베이를 기반으로 하루 최대 25대 정비 처리 역량을 갖췄다.
지엔비오토모빌은 대구·경북·경남 지역 내 3개 전시장(대구, 포항, 창원)과 대구 지역 내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두산)과 경북·경남 지역 내 2개 서비스센터(포항, 창원), 대구 지역 내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