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드플레이게임즈는 오는 18일 자사가 개발 중인 히어로 슈터 신작 ‘블랙 스티그마(BLACK STIGMA)’를 스팀 무료 얼리 엑세스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볼드플레이게임즈 제공
‘블랙 스티그마’는 독특한 암살자 세계관을 배경으로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개성 강한 캐릭터(마스터)들이 등장하는 히어로 슈터 장르 신작이다. 근접전과 슈팅 액션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것은 물론, 각 마스터의 고유 전투 스타일을 통해 다양한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얼리 엑세스 버전에서는 기존 공개된 13종의 마스터에 외에 ‘마크론’, ‘코디네이터R’ 등 신규 마스터 2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관련해 ‘미크론’은 특수 컴파운드 보우를 사용하는 원거리 저격형 마스터로 정밀한 컨트롤이 주는 쾌감을 선사하며, ‘코디네이터 R’은 아군을 지원하고 전장의 판도를 설계하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6 vs 6 모드는 두 팀이 제한 시간 내 킬 스코어로 승패를 가리는 방식으로 복잡한 규칙이나 승부에 대한 부담없이 순수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한편, 볼드플레이 게임즈는 이번 얼리 엑세스 출시를 기념해 스팀 상점에서 ‘블랙 스티그마’를 찜하기만 해도 ‘Glock26-GOLD 총기 풀 세트’, ‘Frontier-GOLD 액세서리’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게임은 향후 이용자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콘텐츠 완성도를 높이고, 정식 출시를 목표로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서비스 고도화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