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리센느(RESCENE)의 컴백이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지난달 30일 리센느(원이, 리브, 미나미, 메이, 제나)는 공식 계정을 통해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발표되는 두 번째 싱글 'Dearest(디어리스트)'의 타이틀곡 'Deja Vu(데자부)'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에는 교복을 입은 멤버들의 자연스럽고 풋풋한,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아내 감성을 자극한다. 학창 시절 친구들과 함께 뛰놀던 모습 등 누구나 깊게 공감할 수 있는 장면들로 보는 이들의 추억을 회상하게 만들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Dearest'는 앞으로 '어떻게 기억되고 싶은지'에 대한 고민에서 시작된 앨범으로, 타이틀곡 'Deja Vu'와 'Mood(무드)' 총 2곡이 수록됐다. 조용히 스쳐 지나간 듯하지만 시간이 흐른 후 문득 떠오르는 잔향처럼 듣는 이들의 기억 속에 잔잔하게, 그러나 깊게 머물기를 바라는 리센느의 진심이 담겼다.
타이틀곡 'Deja Vu'는 그루부한 베이스 라인과 레트로한 아날로그 신스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어디선가 한 번쯤 지나쳤던 것 같은 장면, 사람, 감정 등 언젠가 또다시 마주할 그 순간을 기다리며 기억의 길을 따라 걷는 노래다. 리센느 특유의 따뜻하고 감성적인 멜로디를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는 잔향을 남긴다.
리센느는 비 온 뒤 머무는 풀향처럼 가장 선명한 잔향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긴 두 번째 싱글 'Dearest'와 타이틀곡 'Deja Vu'로 리센느만의 음악이 지닌 따스함과 깊이를 다시 한번 선명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사진=더뮤즈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이동건, '♥강해림 열애' 암시 "조심하겠다"…카페·조윤희 이혼 언급까지
- 2위 샘 해밍턴, '국가대표' 아빠 되나…대회 휩쓴 아들 근황 '깜짝'
- 3위 은지원, ♥9살 연하와 재혼→2세 겹경사?...절친 백지영도 "기대"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