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가 앰버서더 김연아와 함께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냉감 의류 컬렉션 '뉴발란스 프로즌(NB FROZEN)'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닿는 순간 시원함을 선사하는 기능성 소재와 다채로운 스타일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더위를 잊다, 뉴발란스 프로즌을 입다'라는 슬로건 아래, 여름철 무더위와 습한 장마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냉감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러닝, 레터링, 플라워 등 다양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티셔츠부터 우븐 피스테, 반바지, 시어서커 셋업까지, 일상, 여행, 러닝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시원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김연아가 화보에서 착용한 러닝 그래픽 티셔츠는 내구성이 뛰어나고 흡습 속건 기능이 우수한 FROST PCM 가공 프린트 소재를 사용하여 여름철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활동을 지원한다. 함께 매치한 우븐 피스테 셋업은 여름에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적당한 두께감과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여 활동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쿨터치 우븐 반바지는 고기능성 나일론 냉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시원함을 더했으며, 허리 밴딩, 스트링, 실용적인 포켓 디테일로 편안함과 수납성을 높였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즌 컬렉션은 냉감 소재를 적용한 기능성은 물론, 다채로운 그래픽 라인업으로 스타일까지 겸비한 아이템들로 구성했다"며, "일상은 물론 러닝 등 다양한 여름 라이프스타일 속에서도 누구나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소비자들은 이번 컬렉션을 통해 무더운 여름에도 스타일과 쾌적함을 동시에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뉴발란스와 김연아가 함께 선보이는 '뉴발란스 프로즌' 컬렉션은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름 더위를 잊게 해줄 시원한 스타일을 지금 바로 경험해보자.
#뉴발란스 #김연아 #뉴발란스프로즌 #냉감의류 #여름패션 #스포츠웨어 #애슬레저룩 #쿨비즈룩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