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먼트뉴스 박규범 기자] 배우 임시완이 이병헌·이민정 부부의 집에 방문해 이병헌의 연기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넘어 '추앙'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다.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만남에서 임시완은 이병헌을 '연기의 답'이라고 표현하며 그의 연기 학도로서의 열정을 드러냈다.
지난 6월 17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드디어 놀러온 임시완. BH는 안 불렀는데 놀다감 *오징어게임3 대박기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은 이민정이 '술 페어링' 위스키 편으로 위스키 애호가인 임시완을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위스키를 소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민정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임시완은 자신의 사이즈에 맞지 않는 이병헌의 옷 선물을 선뜻 받아가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저한테는 선배님이 연기에 대해서 답"이라며, "저게 연기야 그게 딱 답인 분"이라고 이병헌의 연기에 대한 깊은 존경심을 표했다.
임시완은 이병헌을 향한 극찬을 이어갔다. 그는 "단 한 번도 그 오답이 없으셨던 분"이라고 감탄하며, "연기 학도로서는 '선배님이 먹는 거, 생각하는 거, 살아가는 거, 입는 거 그래 뭐라도 다 따라하면 저런 연기가 조금이라도 나오겠지' 이런 생각"이라고 자신의 속마음을 밝혔다.
이어 임시완은 "사실 그 옷도 어찌 보면 탐구 과정으로서 받아갔던 것"이라고 덧붙이며 이병헌의 연기를 '추앙'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 2', '오징어 게임 3'에 합류하며 연기 변신을 예고한 임시완이 '연기 대가' 이병헌을 롤모델 삼아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