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그니티, 男 치어리딩 도전…오늘(16일) 여름 싱글 '스윗 빅토리' 발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디그니티, 男 치어리딩 도전…오늘(16일) 여름 싱글 '스윗 빅토리' 발매

엑스포츠뉴스 2025-06-16 10:34:3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디그니티(DIGNITY)가 약 1년 만에 청량하게 컴백한다.

디그니티(루오·민석·루크·온·형진)는 16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싱글 'SWEET VICTORY(스윗 빅토리)'를 발매한다.

'SWEET VICTORY'는 디그니티가 지난해 7월 발매한 정식 데뷔 앨범 'Digmotion(디그모션)' 이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이다. 당시 타이틀곡 '식혀'로 Y2K 감성을 표현한 디그니티는 올 여름 한층 키치한 매력으로 돌아온다.

앞서 공개된 'SWEET VICTORY'의 티저 이미지에서 디그니티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표정 연기로 성장을 입증했다. 밝은 색감 속 디그니티의 청량한 감성과 훈훈한 케미스트리가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보이그룹으로서 하이틴의 대표적인 이미지인 치어리딩에 도전한다는 차별화된 콘셉트가 예고됐다. 디그니티는 'boy's cheerleading(보이스 치어리딩)' 키워드를 통해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풀어낼 전망이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WEET2TH(스윗투스)'와 수록곡 '우린 사랑하게 될 거야' 등 총 2곡이 담긴다. 'What's your flavor?(왓츠 유어 플레이버)'라는 키워드로 시작하는 'SWEET2TH'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컬러풀한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디그니티는 프리 데뷔 활동 기간에 JTBC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피크타임'에 팀 1시로 출연해 탄탄한 실력과 팀워크로 주목 받았다. 이어 지난해 정식 데뷔 이후 매년 여름을 특별한 앨범으로 장식하며 글로벌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있다.

디그니티는 이날 오후 12시 'SWEET VICTORY'를 발매하고, 각종 음악 방송을 통해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PCS 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