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왕좌 지킬까...안성훈·황영웅과 1위 경쟁 2차전('더 트롯쇼')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용빈, 왕좌 지킬까...안성훈·황영웅과 1위 경쟁 2차전('더 트롯쇼')

뉴스컬처 2025-06-16 10:20:3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이준섭 기자] 가수 김용빈, 안성훈, 황영웅이 다시 한번 ‘더 트롯쇼’ 1위 경쟁을 펼친다.

16일 밤 8시 SBS Life ‘더 트롯쇼’가 방송되는 가운데, 이날 김용빈 ‘금수저’, 안성훈 ‘사랑해요’, 황영웅 ‘뜨개옷’이 1위 후보에 올랐다.

사진=더 트롯쇼
사진=더 트롯쇼

지난회 방송에서도 세 사람이 1위 자리를 두고 치열한 경쟁을 펼쳤던 만큼, 과연 이번주 1위는 누가 차지할지 관심이 뜨겁다. 특히 김용빈은 지난주 이어 이번에도 1위를 차지하며 2주 연속 1위 트로피를 거머쥘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안성훈과 황영웅이 1위를 차지할 경우, 첫 ‘더 트롯쇼’ 1위 기록이라는 점에서 경쟁이 더 치열할 전망이다. 김용빈과 팬들 역시 두 사람의 추격에 손에 땀을 쥐는 왕좌 경쟁을 펼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강예슬, 김나희, 김소유, 김준수, 김희진, 나예원, 두리, 오유진, 빈예서, 삼총사, 서지오, 성리, 송가인, 숙행, 안지완, 양지은, 유지나, 유지우, 이도진, 재하, 정다경, 정동원, 조정민, 하이량이 출격, 화려한 라인업 역시 관전 포인트다.

‘더 트롯쇼’의 차트곡 및 차트 후보곡은 2022년 1월 1일 이후 발매된 트롯 장르 곡 중 선정된다. 선정된 100곡의 후보곡에 대한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생방송 당일 저녁 8시 5분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 소셜 미디어 점수, 방송 점수, 투표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생방송 투표를 합산해 선정된다. 3주 연속 1위를 할 경우 명예의 전당에 입성할 수 있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Life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뉴스컬처 이준섭 rhees@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