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김지혜와 3년 사내 비밀 연애, 절친 옥동자도 몰랐다” [RE: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준형 “♥김지혜와 3년 사내 비밀 연애, 절친 옥동자도 몰랐다” [RE:뷰]

TV리포트 2025-06-14 02:37:44 신고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개그맨 박준형이 아내 김지혜와 3년 사내 비밀연애를 했다며 당시 절친인 옥동자도 두 사람의 관계를 몰랐다고 털어놨다. 

13일 온라인 채널 ‘임하룡쇼’에선 ‘무 하나로 개콘 제패 (feat.파인애플 수박 호박 알로에)’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선 박준형이 게스트로 출연, 임하룡과 추억 토크를 펼치는 모습이 담겼다. 박준형은 임하룡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선배님이 저와 김지혜의 결혼식에 주례 선생님이었다”라고 밝혔다. 이에 임하룡은 “내가 연예인 주례는 그때 처음 해봤다. 당시 준형이도 친했지만 지혜와 친했다. 지혜가 자기 고민 얘기도 많이 하고 그랬는데 어느날 주례를 봐달라는 거다. ‘남자친구가 누구냐’고 했더니 박준형이라는 거다. 등잔 밑이 어둡다고…”라며 깜짝 놀랐던 당시를 떠올렸다. 

이에 박준형은 “당시 몰래 연애를 3년 가까이 했다. 사실 그때만 해도 사귀다가 잘못될 수도 있지 않나. 그러면 사실은 여자 쪽에 좀 옛날에는 피해가 좀 있었다. 사내연애니까 숨기고 있었다. 아무도 몰랐다. 절친 옥동자(정종철)도 몰랐다”라고 당시를 언급했다.

“(비밀 연애 때가)인기 절정일 때 아니었나? 그럼 야외 데이트가 안 되지 않았나?”라는 질문에 박준형은 “맞다. 인기가 좋았을 때였다. 그때 김지혜 씨가 저를 엄청 쫓아다녔다. 근데 이 이야기를 또 하면 안 된다. 김지혜 씨한테 쫓아다녔다고 말했다고 욕먹었다”라고 능청을 떨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임하룡은 “당시 준형이가 인기가 있었다. 그리고 그때 인기가 있어서 사실 외모 같은 것도 잘 생겨보였을 것”이라고 떠올렸다. 이에 박준형은 “김지혜 씨가 나에게 매일 전화해서 ‘오빠 뭐해요?’ 물었다. ‘상의할 일이 있다’라고 해서 가면 음식을 해놓고 있더라”라며 김지혜의 플러팅 멘트를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임하룡은 “근데 어느 시간이 지나면서 지혜가 돋보이며 상황이 바뀌었더라”고 물었고 박준형은 “그런지 오래됐다”라고 웃픈 고백으로 웃음을 더했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 = ‘임하룡쇼’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