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재희 기자] 그룹 ‘뉴진스’를 탄생시킨 어도어(ADOR)가 차세대 보이그룹 멤버를 찾기 위한 글로벌 오디션에 나선다.
지난 12일 어도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 ADOR BOYS GLOBAL AUDITION’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오디션은 ‘All Doors Open Right here’라는 부제를 달고 진행된다. 이는 “도전과 기회의 문이 이곳에서 열린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2006년 이후 출생한 남성이면 누구나 국적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1차 온라인 접수는 6월 12일부터 7월 2일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지원 분야에는 별도의 제한이 없다. 노래, 댄스, 랩, 연기, 작사·작곡은 물론 브이로그, 사진 등 자신만의 재능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 어도어는 “무한한 재능과 끼를 갖춘 많은 분들이 꿈을 향한 ‘문’을 마음껏 두드려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1차 서류 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들은 2차 대면 오디션에 참여하게 된다. 국내 주요 도시인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전주, 원주, 춘천, 제주를 비롯해, 일본의 도쿄·오사카·삿포로·나고야, 동남아와 북미, 오세아니아 지역 18개 도시에서 현장 오디션이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오디션 일정과 지원 방법은 어도어 공식 오디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어도어는 “무한한 가능성과 개성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글로벌 인재 발굴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유재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어도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