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세계적 여행지 5곳, 정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한국의 세계적 여행지 5곳, 정말?

포스트인컴 2025-06-11 12:02:33 신고

해외여행을 꿈꾸지만 쉽게 떠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한국에서도 다른 나라처럼 느껴지는 여행지를 방문해 보세요.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특별한 풍경을 만날 수 있는 다섯 곳을 안내합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즐기며 편안한 힐링 시간을 가져 보세요.

1. 충남 태안 ‘신두리 해안사구’

신두리 해안사구 이미지

충남 태안의 ‘신두리 해안사구’는 한국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해안사구로, 웅장한 모래 언덕이 사막 한가운데 있는 것 같은 느낌을 줍니다. 바람에 날리는 모래와 광활하게 펼쳐진 사구는 자연 예술 작품처럼 보입니다. 이곳은 2002년 생태계 보존지역으로 지정될 만큼 원형이 잘 보존되어 있으며, 일몰 시에는 황홀한 노을을 배경으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2. 삼척 ‘장호항’

장호항

삼척의 ‘장호항’은 에메랄드 빛 바다와 기암괴석이 어우러져 한국의 나폴리로 불리며,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곳입니다. 투명한 바다에서 스노클링을 즐기거나 어촌 체험, 카누, 낚시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어 가족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하얀 모래사장에 앉아 푸른 바다를 바라보면 마치 이탈리아 남부 해변에 온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태안 ‘운여해변’

운여해변

‘운여해변’은 거울 같은 바다 풍경으로 유명하며, 한국의 우유니 사막이라 불리며 인기 많은 곳입니다. 썰물 때 드러나는 모래톱과 바다가 맞닿아 있어 마치 하늘을 걷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해질녘 붉은 노을이 바다에 비쳐 더욱 로맨틱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태안해변길을 따라 트래킹하며 서해의 황금빛 일몰도 감상해 보세요.

4. 거제 ‘외도 보타니아’

외도 보타니아

‘외도 보타니아’는 거제도에 위치하며, 남해의 맑고 푸른 바다와 아열대 식물이 어우러져 동남아 휴양지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이국적인 식물들이 무성한 정원과 바다의 조화가 매력적입니다. 주변에 있는 해금강, 홍도 등 다양한 관광지를 함께 둘러보며 부모님과의 여행에도 좋습니다. 자연의 싱그러움을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5. 남해 ‘독일마을’

독일마을

남해의 ‘독일마을’은 유럽의 작은 마을에 온 것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주황색 지붕과 아기자기한 정원이 어우러진 이곳은 산책하기 좋고, 펼쳐진 푸른 남해 바다를 감상하며 한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녁에는 독일 정통 소시지와 맥주로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맑은 공기 속에서 독일의 매력을 만끽해 보세요.

The post 한국의 세계적 여행지 5곳, 정말? appeared first on 포스트인컴.

Copyright ⓒ 포스트인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