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관광의 혁신, 리더들이 모인 이유는?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캘리포니아 관광의 혁신, 리더들이 모인 이유는?

포스트인컴 2025-06-08 09:02:21 신고


캘리포니아 플레이어스 출범

캘리포니아관광청은 최근 국내 미서부 여행을 선도할 업계 핵심 인물들과 함께 ‘얼티밋 캘리포니아 플레이어스(Ultimate California Players)’라는 리더십 그룹을 창설했습니다. 이 그룹은 한국에서 캘리포니아 관광을 선도하는 주요 주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새로운 브랜드 전략

첫 모임에서 참석자들은 캘리포니아를 ‘모두의 놀이터(Ultimate Playground)’로 자리 잡기 위한 비전과 계획을 논의했습니다. 이 모임은 한국 여행업계와의 협력 강화를 목표로, 캘리포니아 관광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유의미한 시간이었습니다.


캘리포니아관광청이 ‘모두의 놀이터’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강화 한국 시장 내 점유율을 확대하기 위해 주요 여행사 및 OTA 6개사의 팀장과 부서장급 리더들과 함께 ‘얼티밋 캘리포니아 플레이어스’를 결성했다 / 캘리포니아관광청 
사진 = 캘리포니아관광청

게다가 캘리포니아는 새로운 지역과 독창적인 경험을 제안하여, 상품 개발의 기반을 강화할 방침입니다. 이를 통해 전문성을 높이고 네트워크 확충을 도모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관광청은 ‘모두의 놀이터’라는 브랜드 포지셔닝을 통해 전 세계 방문객들이 풍부한 모험과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국내 주요 여행사를 대상으로 ‘캘리포니아 스타(California STAR)’라는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캘리포니아에 대한 이해와 새로운 여행 상품 개발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올해 10월까지 약 28만 명의 한국인이 캘리포니아를 방문했고, 연말까지 약 44만7,000명이 방문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처럼 캘리포니아의 매력은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The post 캘리포니아 관광의 혁신, 리더들이 모인 이유는? appeared first on 포스트인컴.

Copyright ⓒ 포스트인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