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장도연, 13년 만에 친정 '개그콘서트' 귀환! '레전드' 콤비의 귀환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박나래X장도연, 13년 만에 친정 '개그콘서트' 귀환! '레전드' 콤비의 귀환

메디먼트뉴스 2025-06-01 09:52:16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민기 기자] 대한민국 대표 여성 예능인 박나래와 장도연이 데뷔 초 활약했던 친정 무대 '개그콘서트'에 약 13년 만에 특별 출연, 강력한 웃음 폭탄을 예고하며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2006년 KBS 21기, 2007년 KBS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2012년까지 '개그콘서트'에서 맹활약했던 박나래와 장도연은 '패션 넘버 5'를 비롯해 '봉숭아 학당', '슈퍼스타 KBS' 등 인기 코너에서 독보적인 아이디어와 몸을 사리지 않는 코믹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다양한 방송사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성 예능인으로 자리매김한 두 사람이 오랜만에 친정 '개그콘서트' 무대에 함께 올라 특별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13년 만에 '개그콘서트' 무대에 서는 박나래는 인기 코너 '데프콘 썸 어때요'에서 자신의 트레이드마크인 '나래바 박 사장'으로 변신, 후배 개그맨 신윤승을 유혹하는 코믹한 상황을 연출하며 특유의 솔직하고 유쾌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신윤승, 조수연 등 후배 개그맨들과의 '티키타카' 호흡 역시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장도연은 '챗플릭스' 코너에 박나래와 함께 출연해 풍성한 웃음을 더할 계획이다. '결혼의 품격'을 주제로 펼쳐지는 '챗플릭스'에서 박나래는 박성광의 신부로, 장도연은 결혼을 반대하는 역할로 등장해 극적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장도연은 오픈 채팅방에서 관객들이 던지는 예측불허의 채팅들을 순발력 넘치는 개그로 승화시키며 베테랑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개그콘서트' 관계자는 "박나래와 장도연이 정말 오랜만에 '개그콘서트' 무대에 섰음에도 불구하고, 금세 현장 분위기에 완벽하게 녹아들었다"며 두 사람의 노련함과 열정에 감탄을 표했다. 이어 "오랜만에 친정으로 돌아온 두 사람이 동료 및 후배들과 함께 만들어낼 특별한 무대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박나래와 장도연의 특급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는 '개그콘서트' 1124회는 오는 6월 1일 밤 9시 20분 KBS2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