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빌리는 Sumzap, INC.가 개발한 ‘주술회전’ 첫 공식 라이선스 모바일 게임, 턴제 카드 RPG ‘주술회전 팬텀 퍼레이드’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제공=빌리빌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원작 팬들의 기대를 모은 신규 SSR 캐릭터 ‘[진짜 주술] 양면 스쿠나’가 새롭게 등장한다. 또한, 스토리 이벤트 ‘이지치의 보고서 –스쿠나의 손가락-’이 함께 오픈되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6월 1일(토)부터 시작되는 이번 스토리 이벤트에서는 이타도리 유지, 젠인 마키, 이누마키 토게를 중심으로 한 한정 스토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진짜 주술] 양면 스쿠나’ 픽업 뽑기권을 최대 10개까지 획득할 수 있으며, 미션을 달성할 경우 이벤트 한정 SSR 회상 잔재 「실력 차이」를 포함한 다양한 인게임 보상도 제공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SSR 캐릭터 ‘[진짜 주술] 양면 스쿠나’는 강력한 전투 능력을 지닌,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캐릭터다. 신규 SSR 회상 잔재 ‘저주의 왕’과 함께 기간 한정 픽업 뽑기에서 등장 확률이 상승된 형태로 등장한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SSR 확정 무료 10회 뽑기 이벤트가 6월 6일부터 3일간 진행된다. 본 이벤트는 하루 1회, 총 3일 동안 SSR 캐릭터 또는 SSR 회상 잔재 중 하나를 반드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로, 유저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