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아틀란티카 온라인’에서 보스 레이드 콘텐츠 ‘속성의 지배자'를 업데이트한다고 30일 밝혔다.
제공=밸로프
오는 6월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는 ‘불, 물, 풀’ 세 가지와 ‘무(無)’ 속성을 지닌 네 종류의 보스 몬스터 중 원하는 대상을 선택해 레이드를 진행할 수 있다. 유저는 보스 몬스터에게 더 많은 대미지를 입혀 전체 유저가 확인할 수 있는 ‘랭킹’ 순위표에 오르는 것을 목표로 할 수 있다.
강력한 보스 몬스터와의 전투에서 높은 순위를 달성하면 정기적으로 지급되는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뛰어난 성과를 달성한 유저에게는 새롭게 추가될 기간 한정 타이틀을 수여할 예정이라고 회사측은 전했다.
밸로프는 이와 함께 많은 유저들이 불편을 호소했던 각성 다이어리 시스템을 보다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말 페이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UI를 추가하는 등 그간 상대적으로 비중이 적었던 편의성 개편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지난 28일에는 ‘PC방 프리미엄 혜택’의 개선과 강화 업데이트를 통해 PC방 접속 중 획득 경험치 보너스가 100% 증가했다. 모든유저가 선호하는 고급 아이템 아틀라스의 원석을 얻을 수 있는 PC방 전용 경로도 새롭게 추가됐다.
밸로프 관계자는 “마지막 업데이트 이후 오랜만에 진행된 PC방 프리미엄 혜택 개선을 통해 유저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속성의 지배자’ 업데이트 이후 유저 반응을 주의 깊게 살펴 서비스 품질 관리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