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은 '스텔라 블레이드' PC 데모 버전을 오는 31일 스팀을 통해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뉴시스 보도에 따르면, 약 1시간 분량의 초반 콘텐츠를 정식 발매 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게임 초반부 컷신과 주인공 이브의 액션, 성장 시스템, 전투 콘텐츠들이 주로 소개될 예정이다. 31일 공개될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채널 데모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데모 버전에서 체험 가능한 콘텐츠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스텔라 블레이드는 지난해 4월 플레이스테이션5 독점 출시 후 60여개국에서 플레이스테이션 사전 구매 순위 최상단을 기록한 바 있다. 전 세계 160만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PS 블로그 올해의 게임' 8개 부문에서 수상하는 등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다음 달 12일 출시 예정인 스텔라 블레이드 PC 버전은 지난 16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 판매만으로 글로벌 스팀 최고 매출 2위(유료 게임 1위)를 달성했다.
현재 스탠다드 에디션과 컴플리트 에디션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컴플리트 에디션은 게임 본편과 게임 재화, 외형 아이템 특전과 함께 '니어: 오토마타' 콜라보와 자사 IP인 '승리의 여신: 니케' 콜라보 DLC를 포함해 12월12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의상 교환 코드가 포함돼 있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